티스토리 뷰



 아시아 투어를 할경우 많이 가게 되는 나라중 하나인 말레이시아.


 저희 딸도 작년 여름에 아빠, 사촌과 함께 아시아 4개국 배낭 여행을 다녀왔더랬죠.


 남편이 사진을 발로 찍었는지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어 올릴 만한 사진이 별로 없다는 사실이 슬픕니다.


 대신 먹방은 열심히 찍어서 보내 줬는데 그중 괜찮은 사진은 여행하기 좋은 곳 설명하면서 나중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코타키나발루도 가길 원했지만 워낙 일정이 빡빡해서 자료만 알아보고 못가는 바람에 약간 서운해했습니다.


 대신 다음에 미리 사전조사를 한다음 저와 같이 가면 되겠죠.^^



 말레이시아의 유명한 쌍둥이 빌딩인 KLCC 트윈타워 . 





 그런데 저희 6학년 딸내미 이곳에는 안갔던 모양입니다. ㅠㅠ


 그냥 멀리서 아빠가 곰손으로 찍은 사진만.. ㅠㅠ 있네요

 정말 사진 XX처럼 찍어서 매번 타박했는데 사진 정말 못찍습니다.

 에효...


 



그리고 거의 저렴한 동네로만 돌아다니고 아빠표 체험학습 무모한도전 미션을 수행하느라 멋진 사진은 별로 없네요.


 밑에 사진들 보이시나요? 

 길찾기 미션수행중인 사진입니다.

 첫번째 , 두번째 사진은 같이 갔던 저희 12살 조카딸내미네요. 

 이모부덕에 개x생 한 불쌍한 조카.. ㅠㅠ

 


 





 지금 현지인에게 안되는 영어 최대한 사용해서  머물고 있는 호텔 찾아가기 미션중인 사진입니다.


 



 

 친절한 아저씨 본인이 길을 모르자 주변에 지나가는 분에게 길을 물어보고 딸아이에게 설명해주셨답니다.

 감동이죠. ^^

 대부분의 쿠알라룸푸르 사람들이 저렇게 친절했었다고 하네요. ^^





 쿠알라품푸르에 사는 일반인들이 홍콩사람들보다 영어를 조금 하는 편인데다 친절해서 아이들이 영어로 길찾기가 수월했다고 합니다.


 쿠알라룸푸루에 머무는 6일동안 거의 매일 미션수행을 했었는데 처음에는 힘들어 하던 아이들이 점점 익숙해져서 나중엔 바디랭귀지까지 사용하면서 길찾기 미션을 잘했답니다.

 

 저희 딸은 미션중에 기억에 남을만한 일화가 있었는데요.


 바로 길찾기 미션중에 머무르는 호텔 옆에 있는 다른 호텔의 사장님이 지나가다 저희 딸을 보고 자기가 아는 곳이니 데려다 주겠다고 하는 바람에  멀리서 지켜보던 남편이 얼른 달려가 지금 딸아이 길찾기 미션중이라고 사정 설명을 하고 돌려보냈다고 하는데  그 얘길 듣고 얼마나 우습던지. ㅎㅎ




 제가 웃으며 그냥 딸내미 BMW타고 가게 두지 왜 그랬냐고 타박? 을 했습니다.


 이외에 또다른 에피소드가 있는데 오늘은 이만 줄이고 다음번 이야기에 더 쓰겠습니다.




아래 여행 관련글들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2017/02/15 - [각종정보/여행정보] - 해외 항공권과 호텔 예약 가격비교 사이트

2017/02/14 - [각종정보/여행정보] - 홍콩여행시 사면 좋은 선물리스트와 맛집 리스트외

2017/02/22 - [각종정보/여행정보] - 홍콩 세일정보와 아웃렛 쇼핑 정보

2017/02/16 - [각종정보/여행정보] - 마카오에서 꼭 맛봐야 하는 먹거리(음식)

2017/02/17 - [각종정보/여행정보] - 마카오 오픈탑 시티투어 버스로 자유여행을 알뜰하게

2017/02/20 - [각종정보/여행정보] - 마카오 추천 자유여행코스와 각종 축제

2017/02/20 - [각종정보/여행정보] - 마카오여행 추천 맛집




좋은 여행 정보 앞으로도 많이 소개 드릴테니 제 블로그에 자주 놀러와 주시고  공감 버튼 꾹~~ 부탁 드립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