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젠가 동네 카페에서 누군가 인도에서 나온 최고의 미인이라며 아이쉬와라 라이(Aishwarya Rai)를 이야기하기에 사진을 보곤 조금 예쁘긴 한테 설마하면서 인터넷으로 그녀의 기사를 찾으며 보니 대단한 여자였다. 아마도 인도인 이라는 편견이 작용했을지 모른다.


 사진으로 밖에 못보았지만 언론에서 얘기한것처럼 어떻게 보면 아주 동양적이고 어찌 보면 서구적으로도 보이는 천의 얼굴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서 딱 배우를 하기 알맞아 보인다. 인도 영화에 출현한 사진을보면 완전 인도인인데 정말 신기하다. 옛날에 안태어나고 현시대에 태어난 행운의 여자.




 1994년도 미스 월드출신의 배우이면서 모델이었던 그녀는 미스월드 출전 이전부터 모델제의등을 상당히 받았었는데 뿌리치다가 미스월드 대회에서 입상을 하면서 영화계 데뷔를 하게 된다.


 귀여운 여인으로 우리나라에도 유명한 줄리아 로버츠가 "세계 최고의 미인"이라고 말할정도의 미인인데 오프라윈프리에 남편과 함께 출현했을때는 오프라가 인터뷰 내내  눈이 너무 예쁘다고 칭찬을 했다는 소문도 있다. 할리우드에서 내노라하는 여배우들을 수백명이상 그렇게 많이 봤으면서도 오프라가 그렇게 칭찬을 했을 정도니 어마어마 하게 아름다운 여자인건 틀림없는 사실인가보다.


 사진으로만 봐도 인도 바비인형처럼 예쁜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예쁠지 상상이 안된다.

우리나라에는 '신부와 편견' 이라는 영화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나도 아직 본적은 없다. 솔직히 인도 영화나 드라마는 내취향하고는 너무 멀어서 ㅠㅠ 아직도 고민만 골백번 중임. 


  인도에서는 국민배우로도 유명한 그녀의 남편은 아비섹 밧찬(Abhishek Bachchan)이다. 남편의 아버지인 시아버지도 인도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국민배우 아미타브 밧찬이라고 한다.  집안이 모두 유명 아니면 국민배우 집안 . 혹시 그녀의 딸도 자라면?? ㅎㅎ


 영국의 '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를 모티브로한 인도의 퀴즈프로그램 "카운 바네가 크로레파티(KBC)" 의 진행자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시아버지가 유명도 하지만 2016년 헐리웃이 꼽은 몸값 비싼 배우중 18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으니 엄청난 집안에 시집을 갔다고 볼수 있는데 인도같이 남존여비 사상이 아직도 뿌리깊게 남아 있는 나라에서 아직도 배우 활동을 하는 것을 보면 인도에서 배우는 예외로 볼 수 있는 것일지도. 


 2003년에는 인도최초로 타임지 표지 모델에 칸영화제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도 한 대단한 여배우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로레알의 2005년 모델로도 활동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여배우. 


 그녀는 결혼후 임신과 출산을 거치며 한때 살이 많이 쪄서 엄청난 비난을 받기도 했었는데. 참 여자가 출산을 하면 어쩔수 없이 외형이 약간 바뀔수도있는데 그것을 가지고 비난을 했다는 기사를 보고 같은 여자로써 욕이 절로 나왔다.  그래도 그 이후로 많이 다이어트를 했는지 예전같은 미모는 아니지만 많이 날씬해져서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아이쉬와라 라이같은 여배우는 언제 나타나려나??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