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M형인 저도 가끔 로또같은 일확천금의 꿈을 꾸고 아직도 미련을? 못버리고 있다고 할수 있는데요.


 그런데 내가 자거나 쉬는 동안에도 돈을 벌어주는 머신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그런 것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만 해봤지 정말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고 엄청 아쉬웠습니다.


 정말 쉬고 있을때도 돈을 벌수 있는 좋은 방법인 구글 애드센스 라는 것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클릭하면 애드센스 링크로 연결 됩니다. ----->  구글 애드센스




 저 약장사 아니니까 끝까지 읽어주시는 인내심을 부탁드립니다. 꾸벅~~^^ 


 혹시 블로그에 글을 쓰면 돈을 벌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아마 보통 블로그글을 쓴다고 하면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를 생각하실텐데요.


 다른 블로그같은 경우 직접 운영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들인 수고에 비하여 수익이 아주 미미하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모르신다면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궁금하실텐데요.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주가 구글에 광고를 의뢰하면 구글이 광고를 블로그, 카페, 신문등에 올리고 그 광고가 클릭이 될때마다 광고주로부터 광고료를 받아 광고된 글의 주인(블로거, 카페주인, 신문등 광고매체)들과 수익을 나누는 것입니다.


 광고의 종류에 따라 적게는 몇십원 많게는 몇만원 단위의 광고들이 클릭되어 모이면 한달 수익이 적게는 몇천원부터 많게는 몇천까지 광고주의 능력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몰론 무조건 글을 올리는 것보다는 열심히 좋은 글을 올려야 광고의 클릭률이 올라가고 수익 많이 나겠지요.


 저도 처음에는 의심반으로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구글 애드센스를 알게 된것을 행운으로 여기며 열심히 제가 아는 정보와 일상을 적으면서 쏠쏠하게 돈을 버는 중입니다. 


 아직 다른 유명한 파워 블로거분들처럼 많은 돈을 버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하루 잔고가 쌓이는 것을 보며 행복합니다.




 그런데 제가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는 것을 작년 8월에 알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아무런 자료가 없다보니 맨땅에 헤딩하듣이 여기저기 헤메고 다녔습니다.


 그러다가 운명적으로 2016년 11월말 네이버의 카페인 애드센스 스쿨을 알게되었는데요.

  

  

 

 애드센스 스쿨이라는 카페의 대표적인 특징을 말하자면


1. 카페에서 애드센스 승인관련한 글들을 읽으면서 혼자 하는 것보다 빠른 승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같이 블로그를 한번도 제대로 운영해본적이 없는 왕초보가 카페의 첫교육프로그램 따라오기 1을 보고 승인신청한지 1달 조금 넘어 승인을 받았습니다. ㅎㅎ


2. 카페활동을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도 등급에 따른 강의를 완전무료로 수강이 가능


3. 여러가지 블로거분들의 다양한 경험과 팁을 무제한으로 볼수있습니다.


4. 어떠한 검색사이트보다도 알찬 정보들을 본인이 노력하면 찾을수 있습니다.


5.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이나 빠른 성장을 하시는 회원분들의 수익을 보며 동기부여를 받아 더 열심히 할수 있습니다.


6. 저 같은 초보 블로거분들에게는 넓은 바다위의 등대같은 역할을 해주는 곳으로 꼭~ 가입하시라고 강추합니다.^^

   

 

 

 옆에 글을 클릭하시면 카페링크로 연결됩니다 ---> 애드센스스쿨


 저도 지금은 힘들게 직장다니면서 퇴근후 집안일에 아이들 육아에 치여 하루하루 피곤에 절어 살고 있는데요.


 애드센스스쿨을 만난뒤로 다른 회원분들처럼 어느정도 수익이 일정하게 유지되면 퇴직후 애드센스로 전업을 하고 싶다는 작은 소망이 생겼습니다.


 실제로 아래 수익 현황을 보시는 것처럼 애드센스 스쿨에 가입하여 보시면 이외에도 대단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1년 애드센스 수익이 블로그로만 억대를 버시는 분들도 계시고 유튜브와 블로그를 함께 운영하시며 구글로부터 억대연봉을 받으시는 초능력자분들의 수익도 보실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부지런하고, 열정이 있고, 끈기가 있고, 절박함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를 해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시작은 미미하지만 10년후에는 저도 억대 연봉까지는 아니더라두 그 절반의 수익이라도 얻기위해 거북이처럼 노력중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도토루커피 화이팅입니다~^^
    저는 이제 10달러 고지가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얼른 핀 번호 받고 계좌 계설하고 싶어요 ㅎㅎ

    방문자 수도 어느덧 만 명을 목전에 두고 있네요. 제 자그마한 블로그에 만 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들렀다는 것이 새삼 신기합니다 ㅋ
    2017.03.20 18:28 신고
  • 블루스카이 블루world 오우 축하드려요
    저는 핀번호는 지난주에 받았는데 방문자수가 ㅎㅎ 저렴하네요
    아무래도 글수가 적어서인듯 합니다
    핀번호 받으심 자랑글 올려주셔요^^
    2017.03.20 18:30 신고
  • 도토루커피 에헹~ 뭘 자랑거리나 되남요 ㅋㅋ

    저는 포스팅했던 식당 중 하나가 생생정보통에 소개되는 바람에 2일동안 300이 넘는 조회수를 올림 적이 있어요!

    역시 티비의 힘이 대단하더라구요.
    조회수를 노리려면 티비 편성표를 보라는 말이 이해가 가더라구요. ^^
    2017.03.20 18:35 신고
  • 블루스카이 블루world 오우. 그렇군요. 근데 혹시 저품질이라는 단어 아시나요?
    혹시라도 모르니 실검같은것은 노리지 마시길요
    꾸준히 하시면 다른 파워블로거분들처럼 앞으로 더 좋은 성과 이루실겁니다~^^
    2017.03.20 19:00 신고
  • 도토루커피 네 저품질의 공포는 초보 블로거라도 수없이 들어왔죠 ㅎㅎ

    안그래도 대만이나 일본 노래 포스팅 많이 하고 싶은데 저품질 우려가 있어서 안 하고 있어요 ㅜㅜ

    애드센스 하려면 되는 글을 써야 한다는 이야기가 많지만, 저는 그냥 제가 쓸 수 있는 글을 써 나가려 해요. 차근차근히요. ^^
    2017.03.20 19:05 신고
  • 블루스카이 블루world 절대 하시면 아니됩니다.
    즐기면서 포스팅하시고 쌈짓돈도 벌수 있다면 일석2조죠^^
    그렇게 해서 인터넷+ 핸드폰 비용+인건비 조금 많이 ㅋㅎㅎ 나오면 성공 아닐까요?^^
    화이팅 하셔요
    2017.03.21 09:42 신고
  • 도토루커피 인건비 조금 많이! 가 중요하죠 ㅋㅋ
    헉. 허위 클릭이 제외되었는지 돈 3달러가 숙 빠졌네요 ㅠㅠ 핀 번호 받으려면 아직 시간 좀 걸릴 듯 합니다.

    블루님 블로그도 무럭무럭 번창하시길 바래요~! ^^
    2017.03.21 11:07 신고
  • 블루스카이 블루world 헉~~누가 고의로 클릭장난했었나봅니다
    그래도 금방 받으실겁니다
    화이팅입니다^^
    2017.03.23 18:37 신고
  • 평화77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정신이 없었네요. 전 아직 멀었어요. ^ ^
    핀번호도 받으시고 발전이 많으셨네요~
    추카용
    2017.03.21 16:49 신고
  • 블루스카이 블루world ㅎㅎ 감사합니다.핀번호는 받았지만 글쓸시간이 너무없어 수익은 시간이 좀 걸릴듯 하네요
    조급하게 생각하지마시고 즐기면서 해보세요
    그럼 좋은 소식 받으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2017.03.23 18:39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