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안 채석강에 가게되면 으레 들르는 곳이 격포해수욕장인거 같습니다.


 채석강 바로 옆이라 그냥 오면 서운하거든요.


 아이들도 채석강과 달리 모래에 발이 푹푹 빠지는데도 바닷물에 손한번 담궈보겠다고 하는데 큰딸아이 빼고는 파도가 위험해서 바닷가 산책만 조금하고 아쉽게 돌아와야 했습니다.




 아직 바닷바람이 차가워서 작은 녀석들이 감기에 걸릴거 같아 걱정이 되서요.


 건강하면 좋으련만 저를 닮아 호흡기가 안좋다보니 어린 아이들이 거의 감기를 달고 살다보니 겨울에는 자주 병원을 가게되어 항상 조심하게 된답니다.ㅠㅠ


 어른신들은 너무 싸서 키운다고 뭐라하시지만 맞벌이다 보니 아이들이 열이나고 아프기라도 하면 잠도 제대로 못자고 출근해야 하는데다 항생제를 오랫동안 먹이는 것이 불안하여 최대한 아프지 않게 키우자는 안전주의자로 변해버렸죠.

 







 오후에 갔더니 벌써 해가 지려고 하더군요.


 서해안은 멋진 바닷가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볼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그런데 가족들과 저녁식사 예약시간이 거의 다되어 아쉬워하는 아이들과 함께 5월에 다시 오기로 하면서 가볍게? 발길을 돌릴수 밖에 없었습니다.


 지난번 글에 격포와 채석강 물때 시간표 사진을 올렸었는데 혹시 몰라 한번더 올려봅니다.






 변산반도 주변은 자연경관이 매우 아름답고 회손되지 않은 곳이 아직 남아 있어 가족들과 함께 가신다면 꼭 드라이브를 해보시라고 강추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아직 초록빛이 많이 없어 아쉽지만 봄이 되고 여름이 되면 초록빛으로 둘러쌓인 강과 산을 따라 드라이브 하시면 자동차를 타는 것이 인위적으로 느껴질정도로 변산반도국립공원 산자락을 따라 보이는 자연절경이 아름답답니다.




 

 이번에는 일정이 짧아 사진도 많이 못찍고 돌아다니지 못하였지만 다음에 내려가면 아름다운 변산주변에서 드라이브도하고 다른 소개할 곳들을 물색해 멋진 사진들을 많이 찍어와서 블로그에 올려보도록 할께요. ^^


아래는 다른 여행 관련글입니다~~^^

 

2017/03/24 - [각종정보/국내여행정보] - 최초 고생대의 지층을 볼수 있는 변산반도 부안 채석강


2017/03/18 - [각종정보/국내여행정보] - 아이들체험학습으로 좋은 부안 곰소염전



좋은 여행 정보 앞으로도 많이 소개 드릴테니 

제 블로그에 자주 놀러와 주시고 

 공감 버튼 꾹~~ 부탁 드립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