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전 제품을 사용하다가 새로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새로 구매하는 업체에서 무료로 폐가전제품을 수거해주지만 친인척이나 지인들에게 받는 경우에는 폐가전 제품들을 아파트관리사무소나 구청에 돈을 내고 스티커를 부착해서 버려야하는데요.


 하지만 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국 어디에서나 무료로 폐가전을 수거해가는 서비스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신청이 가능해서 전화, 인터넷 혹은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시에는 수거 예약하기를 클릭후 신청해야 하는데 일단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예약조회 변경 정보를 인터넷에서 조회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화로 신청시에는 대표번호 1599-0903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저는 전화가 편해서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보았는데 약간의 대기시간(5분정도)이 걸렸지만 별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서비스 예약을 신청해보니 바로 수거는 힘들고 예약신청하고 2일후에 가지러 온다고 합니다.


 폐가전은 아무래도 작은 제품들은 보관하기 쉽지만 대형제품들은 급하게 수거 요청해야하는 경우에는 힘드니 미리 4~5일전에는 신청해야 안전하게 원하는 날짜에 맞출수 있습니다.


  서비스 링크 ---->  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으로 폐가전무상방문수거 를 확인한후 친구 추가후 무상방문수거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콜센터는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까지운영하고 토요일과 공휴일에도 12시까지는 운영이 된답니다.


 휴무 :  매주 일요일, 1월1일, 5월1일 근로자의 날, 설연휴, 추석 연휴만 제외하고요.


 무료수거 가능 품목으로는 설치분리된 대형가전(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등), 소형가전(전자렌지, 오디오, 노트북, 프린터, 팩스, 전기비데, 다리미, 선풍기, 청소기등), 냉온정수기, 런닝머신등 아래 기본 수거제품외에도 서비스센터에 확인하시면 수거 여부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수거 방법은 방문 수거가 기본인데요. 

 신청자가 원하면 현관문앞 수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현관문옆 수거로 신청을 했는데 신청 완료 되었지요. ^^






 단 수거 불가 품목이 있는데요.


 폐가구, 런닝머신을 제외한 운동기구, 악기류,전기장판류, 고의로 훼손된 전자제품등은 수거 불가라고 하니 꼭 신청시 정확하게 아래 세부사항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편리한 폐가전 무상수거 서비스 꼭~ 확인하시고 편리하게 이용하셔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꾹~~ 부탁 드립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