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각종 스마트폰이나 탭을 이용하여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저장을 하게되는데 가끔 저장용량이 부족하여 어쩔수 없이 사진이나 동영상을을 지우거나 앱을 지워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때 너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무료로 사진을 공유하거나 저장할수 있는 인터넷 저장공간을 제공해주는 플리커앱을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플리커앱을 이용하여 1TB(1,000GB) 의 저장공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야후메일이 필요한데요.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서 야후가 철수하면서 야후 코리아가 아닌 야후 닷컴(Yahoo.com) 이메일 계정이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플리커앱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다운이 안되고 아래 사진처럼 구글에서 검색을 한후 다운을 받아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안드로이드용이라서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이튠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용 플리커 링크 -->  플리커앱 링크




 앱을 다운받고 실행을 시키면 기존 이메일을 이용하거나 야후 이메일을 이용하여 플리커를 가입하라고 하는데요.


 이때 반드시 야후메일 계정을 새로 생성하신후 가입을 하셔야 1,000GB 의 저장공간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용 링크 -> 플리커앱 링크





 플리커앱에서는 저장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이 원하는대로 전체공유나 개인소유 맘대로 정하여 저장할수도 있고 SNS 상에 공유도 할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고 좋답니다.


 이상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저장할수 있는 좋은 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꾹~~ 부탁 드립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