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인터넷 정보

3천만원대 수입차 정보 간편확인 팁

 요즘 수입차 가격이 많이 내려가면서 수입차 구매에 관심 있으신분들이 많으시죠?

 예전에는 애국심으로 무조건 국산차만 고잡하시던 분들 중에서도 요즘은 수입차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수입차같은 경우 국산차와 달리 거의 대부분 풀옵션으로 나오기때문에 옵션사양 신경써야 할일이 줄어 정말 편합니다.

 저희가족도 처음에는 국산차 구매를 고민하다가 잔고장과 옵션 신경쓰기 싫어 8년전에 도요타 캠리를 구매했었는데 잔고장 한번없이 지금도 잘타고 있습니다.

 물론 국산차도 처음에 좋은 제품을 받으면 8년이 지나도 잔고장이 없지만 대부분의 국산차의 제일 큰 문제가 차량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 옵션이 너무 많고 풀옵션으로 할 경우 수입차와 가격이 별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싼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부담되지 않는 3천만원대의 수입차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수입차 가격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자동차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지만 차관련 종합정보를 확인하기 편한 -->> 다나와자동차를 이용합니다.
 


 홈페이지로 가시면 전체, 신차, 중고차, 리스/렌트, 자동차백과, 자동차용품, 정비/관리등의 메뉴등이 보이는데요.   
  맨 앞에 있는 전체 -> 신차-> 시판모델 를 선택하세요.


 자동차가 수입되는 지역으로 구분되어 유럽, 일본/중국, 미국중에서 선택하도록 되어 있어 원하는 지역의 수입차를 선택하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모든 3천만원대의 수입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모두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차종(경차, 소형, 준중형, 중형, SUV), 엔진(가솔린, 디젤,LPG, 전기, 하이브리등), 변속기(M/T, A/T), 구동방식(2WD, 4WD), 가격대, 배기량, 연비등의 선택 조건을 체크 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뉴 푸조, 혼다 시빅(Civic), 뉴 미니, 폭스바겐 골프, 피아트 500X, 스마트 뉴푸조, 혼다 HR-V, 닛산 올 뉴 알티마, 지프 레니게이드, 토요타 캠리, 혼다 어코드등 의외로 3천만원대 수입차가 많이 검색됩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검색조건(인기순, 차종순, 가격순, 연비순, 판매순, 출시순)으로 다시 정렬하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 정말 편리한데요. 

 저같은 경우 저희가족이 현재 이용중인 캠리의 상세 정보를 확인해 보기위해 종합정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2017년형 올 뉴 캠리 같은 경우 현재 3,370~4,040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화면 중간에 보이는 것처럼 사양/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뉴 캠리 밑에 보시면 2017년형 하이브리드 캠리 정보도 조회가 가능하니 비교를 원하분은 조회해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토요타 홈페이지에 가지 않고도 2.5XLE 차량 모델의 간단한 사양/옵션 정보를 이렇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저희 가족이 구매했던 2009년에 비해 에어백이 2개 더 늘어난 8개로 늘어나고,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사이드미러 열선내장등의 기능이 눈에 띕니다.
 8년이나 지나면서 좋은 옵션들이 많이 추가가 되어 더욱 안전하게 운전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진듯 합니다. 


 이렇게 3천만원대 수입차 정보를 검색해보는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수입차를 구매하실 때는 신차도 좋지만 만일 첫차를 수입차로 구매하시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중고 수입차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수입차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팁!!

 1. 수입차는 차량 운행년수가 2년이 지나면서 부터는 국산차에 비하여 가격이 많이 떨어지는 편이라서 품질 좋은 수입차를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법원 자동차 경매, 자치단체/공공기관의 압류자동차 공매로 자동차를 구매시 중개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어 시세보다 약간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는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